멋쟁이사자처럼/해커톤 - 스캔온

끝냈다... 스캔온

급하게 개발하는 기간동안은 정말 여유가 안나서 정리를 못했는데, 스캔온 개발이 끝났다. 드디어!

 

2주동안 정말 처음 써보는 react native를 가지고 우당탕탕 개발을 했는데, 어찌저찌 잘 끝난거 같은 기분이다.

갑자기 '알레르기'라는 아이디어 하나가 생각나서 지금 팀을 결성하고, 개발을 진행하고, 어쩌다보니 백엔드 개발에 배포까지 맡게 되었지만... 그래도 꽤 많은 것을 배워간 것 같다.

 

Backend(장고 DRF, python anywhere 배포) + React Native면 나름.. 2주안에 많은 것을 했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시험기간이었는데..!

 

장고같은 경우에는 피로그래밍이나, 다른 기타 프로그램 진행하며 조금씩 배웠던것들이 기억나서 엄청 빠르게 만들었었고, python anywhere는 사실 aws 배포를 하려다 에러가 너무 나서 급하게 경로를 바꾼 것이었는데, 이전에 python anywere와 heroku 배포로 고생했던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혼자서라도 일단 aws 배포와 관련된 연습을 좀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패의 경험도 나중에 전부 도움이 되는구나.. 싶었던 느낌.

 

어찌됐든 시험기간동안의 2주 앱개발, 처음으로 해보는 해커톤이었는데 팀원들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제 시험공부에 집중해야지..!

 

+ 스캔온 개발 진행하며 배웠던 것들은 시험 끝나고 정리해서 포스팅해볼 계획이다.

 

 

SH0123/LotteOn-likelion

Lotte & LikeLion 2020 Hackathon. Contribute to SH0123/LotteOn-likelio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RunaNam/LotteOn-Backend

LotteOn backend Repository. Contribute to RunaNam/LotteOn-Backend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멋쟁이사자처럼 > 해커톤 - 스캔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커톤 시작하다!  (0) 2020.10.15